본문 바로가기
맛집

부산 서면 전포 맛집 :: 해쉬

by 바리양 2021. 11. 6.
반응형

부산 부산진구 전포대로199번길 43

매일 11:30 - 22:00 

라스트 오더 21시

No Break Time

점심 먹으러 전포에 있는 해쉬에 갔어요!

해쉬는 경성대 쪽에도 있고 기장에도 있네요

 

 

밖에서 봤을 때부터 손님들이 아주 많았어요

 

 

 

들어가면 체온 체크 & 손 소독 & 안심콜 전화하기

 

 

해쉬 메뉴판

숯불 목살 플레이트(19,500원)랑 크림 베이컨 리조또(13,000원), 사이다(2,500원)를 주문했어요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물이랑 사이다를 먼저 주셨어요

 

 

크림 베이컨 리조또!!

파스타를 먹을까 했지만 어제 먹어서 리조또로 주문했는데 탁월한 선택이었어요!

크림 간도 딱 적당하고 남자 친구랑 둘 다 감탄하면서 먹었어요 ㅋㅋ

 

 

숯불 목살 플레이트!! 비주얼이 대박이예요

넓은 접시에 펼쳐져 있어서 양이 아주 많이 보여요

감자튀김도 얇고 맛있어요

목살도 최고!!

 

 

비스킷이 꽂혀있는 크림치즈도 정말 맛있어요

직접 만든 것 같은데 레시피를 알고 싶은 맛ㅋㅋ

 

 

 

 

 

리조또에 목살을 올려 먹어도 아주 잘 어울렸어요!

둘이서 먹기 딱 적당한 양

크림 리조또는 나중에도 생각날 것 같은 맛이에요

친구가 알려줘서 궁금했었던 해쉬

브레이크 타임이 없어서 좋았고

손님들이 많은 이유를 알았어요ㅋㅋ

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!

 

 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