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맛집

부산 서면 전포 맛집 :: 고하순

by 바리양 2021. 11. 16.
반응형

부산 부산진구 서전로 38

매일 11:30 - 00:00(런치타임 11:30~16:00)

051-808-9243

 

 

남자 친구랑 고기 먹으러 서면으로 왔어요~!!

고기로 하나 되는 순간

줄여서 고하순!

 

 

 

 

건물 2층에 있어요

 

 

직원분들 프로필!

젊은 청년들의 생기가 느껴져요 ㅋㅋㅋ

 

 

웨이팅 없이 들어갔어요!

 

 

저희는 오후 4시 이후에 방문해서 점심특선은 못 먹었어요

숙성 생 삼겹살 1인분, 숙성 생 목살 2인분, 소문 날 막국수(비빔)를 주문했어요

 

 

시간 맞게 오셔서 점심 특선 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!

 

 

테이블마다 컵, 수저, 앞접시, 냅킨, 물티슈가 놓여있어요

 

 

 

 

 

 

2층이라서 서면 길거리가 잘 보여요

 

 

밑반찬!

백김치, 깻잎, 명이나물, 김치 등등 있어요

 

 

와사비, 쌈장, 쌈무도 주셨어요

 

 

남자 친구랑 저랑 둘 다 좋아하는 명란!!

1,000원에 추가도 가능했어요

 

 

서비스로 주시는 국물!

 

 

양념장을 주셨고 고기로 기름칠해주셨어요

 

 

삼겹살 1인분과 목살 2인분!!

고기가 구워지는 시간은 두근두근

더 필요한 거 있으면 편하게 말씀해달라는 친절한 직원분들!

 

 

다 구워졌어요!!!

목살에 소금 살짝 뿌려서 와사비 조금 올려 먹으면 예술~!

 

 

마늘이랑 양파도 구워서 한 옆에 놓아주셨어요

 

 

소문 날 비빔 막국수!!

국물이 조금 들어있어서 비비기 편했어요

고기랑 같이 먹으면 환상적 ㅠ ㅠ

 

 

고기 다 먹을 때 즈음에 껍데기 2인분을 추가했어요!

 

 

말랑하고 너무 맛있어서 순식간에 다 먹었어요 ㅋㅋㅋ

 

 

계산하고 나면 한 옆에 식혜가 있어요!

달달하게 마무리했더니 갑자기 배가 엄청 불렀어요ㅋㅋㅋ

고기도 맛있고 반찬도 맛있고

직원 분들 다들 친절하셔서 기분 좋게 먹고 가요!

 

 

https://instagram.com/gohasoon_?utm_medium=copy_link

고하순 인스타그램 바로가기

 

 

댓글